안녕하세요 고객님!
먼저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주문 주신 물건들중 일부 제품이 품절이되어 연락을 드리려 여러번 시도 했는데
입력해 주신 고객정보가 잘못되어 연락을 드리지 못했습니다.
이후 연락처를 수정해 주시면 원활하게 소통이 될 것 같습니다.
말씀해 주신 품절 부분은 불편함 없도록 빠르게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어렵게색상고르고
시간들여
주문했더니
두번이나
주문취소라니
없으면 미리 품절표시해놓으셔야지
주문하고 기다리고 취소당하는 심정
왜 모르실까 ㅉㅉ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